김석호 예천학교운영위원회협의회장, 경상북도 학교운영위원장연합회 부회장 당선

새 경북도연합회장에 상주협의회장 김정식씨 선출

[채석일 기자]7일 예천군학교운영위원협의회(회장 김석호)에 따르면 지난 5월26일 경북교육청 웅비관에서 열린 ‘2021년 경상북도 학교운영위원장연합회 정기회에서 김석호 회장은 부회장 후보로 출마,  당선됐으며 임기는 1년이다.

▲ 김석호 경상북도학교운영위원협의회 부회장

김 부회장 당선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이때 특히 미래세대인 청소년들이 기가죽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 각 기관들과 연계해 활기차고 희망찬 교육환경을 세우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피력했다.

김 당선자는 예천군 은풍면 출신으로 지난2020년 예천학교운영위원협의회장을 맡아 소임을 다했으며 올해도 연임으로 당선, 관내 모범학생들에게 매년 장학금을 지급하는등 지역교육발전을 위해 꾸준히 성실.봉사. 헌신하는 40대 젊은 인재로 소문나있다.


이와관련 예천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우리지역 운영위원장께서 도부회장으로 선출되어 정말 기쁘다.앞으로 부회장님의 교육에대한 열정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도학교운영위원장연합회장에는 김정식 상주군협의회장(사진 아래)이 차기 회장으로 선출됐다.

▲ 김정식 경상북도학교운영위원장 연합회장

2021년 새롭게 선출된 경북도학교운영위원장연합회 회장단 명단

▲회장=김정식(상주) ▲부회장 △이상용(수석,경주) 김석호(예천) 이주희(경산)▲사무국장 김용우(고령) ▲감사 △정택배(김천) △김종민(울진)

▲ 2021경상북도학교운영위원장 연합회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