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교육지원청, 제99회 어린이날 기념 선물 ‘사랑의 마스크’ 전달

-관내 유.초등학교 3000여명 30,000여장 전달-

[채석일 기자]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학승)은 5월5일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날을 축하하고 건강한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관내 유·초등학교 어린이 3,000여명에게 사랑의 마스크 30,000여장의 선물을 전달했다.
사랑의 마스크를 받고 기뻐하는 예천용문초등 학생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인해 각종 어린이날 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코로나19를 잘 극복하는 건강한 학교생활을 격려하는 의미의 사랑의마스크를 학교지원센터 배달서비스로 전달했으며,긱 학교 교장선생님으로부터 사랑의 선물을 받은 학생들은 얼굴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기뻐했다.

예천교육지원청 이학승 교육장은 “제99회 어린이 날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코로나19로 이번 어린이날 기념행사가 취소되어 안타깝지만 이번 선물이 지속되는 코로나19에 지친 우리 예천의 꿈나무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며, 모두 코로나19를 잘 견뎌내어 빨리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가 예천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 예천용문초등 어린이 날 선물증정(김영준 교장-김병진 학생회장)

한편 학교장으로부터 선물을 전해 받은 예천용문초등학교(교장 김영준) 김병진(학생회장,6학년)학생은 “코로나19 때문에 엄마,아빠도 힘들어 하시는 것 같아 어린이 날 선물은 생각도 못했어요.그런데 학교에서 선물을 주셔서 정말 기뻤다.하루빨리 코로나가 없어져서 옛날처럼 어린이 날 행사도 했으면 좋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