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예천세계곤충엑스포 홍보를 위한 비즈링 서비스 가입 줄이어

- 엑스포 비즈링에 동참해 홍보대사가 되어 주세요! -

  재단법인 예천문화관광재단(이하 문화관광재단)에서는 휴대폰 통화연결음(비즈링) 서비스를 운영해 오고 있는데 2020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는 군민의 자발적인 참여가 늘고 있다.

비즈링 서비스는 전화를 걸었을 때 단조로운 기계음 통화 연결음 대신 엑스포 홍보 멘트를 설정해 통화 연결까지 기다리는 지루함을 덜고 짧고 강렬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홍보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통화 연결 시“살아있는 곤충 세상속으로~ 2020예천세계곤충엑스포가 5월 1일부터 17일간 예천곤충생태원 및 예천읍 시가지 일원에서 개최됩니다. 다양한 곤충들을 눈과 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예천세계곤충엑스포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예천에서 만나요~”라는 멘트가 나온다.

엑스포 홍보에 동참하기 위한 비즈링 서비스는 예천군청 홈페이지(http://www.ycg.kr/) 및 예천세계곤충엑스포 공식 홈페이지(www.insect-expo.org)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가입신청 할 수 있다.

다만, 비즈링 서비스 비용은 개인부담으로 사용자의 휴대폰 요금청구서로 청구되며 개인이 부담해야하고 서비스 신청 후 비즈링은 평일 기준 다음날 오전에 가입된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2020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비즈링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 모든 군민들이 엑스포 홍보 대사가 돼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