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교육지원청, 2023학년도 2학기 유‧초‧중‧고교 관리자 회의 개최

-예천교육지원청과 관내 유치원‧학교 간의 비전 공유와 협력 다짐-

경상북도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창희)은 2023년 9월 11일(월) 관내 유‧초‧중‧고교 관리자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 회의는 교육 분야의 핵심 주체인 교(원)장, 교(원)감, 그리고 예천교육지원청 교육전문직원들과 담당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교육 정책 및 학교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대한 의견 교환과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회의는 관내 전보 및 전입 관리자 소개, 교육지원청 직원 소개, 신임 교육장 인사말, 주요 업무 안내, 기타 협의 그리고 간담회의 순서로 이루어졌다.

특히 주요 업무 안내 차례에서는 경상북도교육청과 예천교육지원청의 주요 교육 정책과 업무 사항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졌다. 이를 통해 참석자들은 최신 교육 동향과 정책 변경사항을 이해하고, 이를 학교 운영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번 회의는 예천 지역 교육 기관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학교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9월 1일자로 새로 취임한 이창희 교육장은 “이번 회의를 통해 예천 교육이 미래에 향한 긍정적인 에너지와 열정을 가지고 발전해 나갈 것임을 보여주었다. 앞으로도 예천교육지원청과 지역 학교들은 학생들과 지역사회에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고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