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경북교총회장배 스크린 골프대회 성료

김영준 회장, "회원들의 체력증진과 사기진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채석일 기자] 경상북도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김영준)는 지난 19일 구미시 ALG골프클럽에서 ‘제1회 경북교총회장배 스크린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북교총이 주최, 주관한 이번 대회는 건전한 체육활동으로 회원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취미활동 활성화로 활력있는 경북교총을 조성하고자 올해 처음 열렸다.

이번 대회는 총 200여명이 사전 접수하여 지난 7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지역예선을 거쳐 상위 30명이 본선에 진출했으며, 우승, 준우승, 3위와 ‘롱기스트’‘니어리스트’에게 상금을 수여하고 축하했다.

김영준 경북교총 회장은 “올해 처음으로 스크린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된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동안 코로나19등으로 인해 침체됐던 생활 체육이 이번 대회를 통해 활발해지길 기대하며, 앞으로 대회의 폭을 더 넓혀서 우리 경북교총 회원들의 사기증진에 큰 힘이 되도록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영예의 1위를 차지한 구미여자고등학교 이범진 교사는 “저희 교총 회원들을 위해 이렇게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해주신 김영준 회장님께 정말 감사를 드린다.첫 대회 우승을 하게돼 기쁘고 앞으로도 더욱 더 경북교육과 교총을 위해 열심히 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다음은 대회 수상자 명단이다.

♣남자부문=>1위: 이범진 (구미여고) ♣여자1위: 신현아(안동용상초)
2위: 권태욱 (송전초) 2위: 권금향(구미봉곡초)
3위: 신동하 (경구고) 3위: 장화선(영남초)
롱기스트: 이원희 (의성남부초) 롱기스트: 황혜영(남후초)
니어리스트: 이왕걸 (개진초) 니어리스트: 정문주(흥무초)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