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교육지원청, 2022년,호랑이의 첫 포효를 울리다!새달맞이 회의 개최

[채석일 기자]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학승)은 3일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임인년 호랑이의 기상을 품고 ‘2022년 1월 새달맞이 회의’를 개최,국므총리 모범공무원 표창,교육부장관 표창등 교육공로 표창을 수여함과 직원 상호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 생일 축하 행사와 함께 2022년 1월1일자 행정직 신규 공무원 임용장 수여를 실시했다.

이날 이학승 교육장은 2022년 새롭게 임명된 신임 행정 공무원들에게 “공무원이자 봉사자로서 첫 마음가짐을 잊지 않길 바라며 임인년 첫 발령 공무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성장할 수 있는 공무원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하며 “2022학년도에 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한 예천교육 실현을 위해 힘쓸 것”을 당부했다.

이날 임용장을 수여받은 행정지원과 권혜정외 14명은 1일부터 교육청 소속 기관 및 각급 학교 등에서 본격적인 교육행정을 펼쳐 나가게 된다.

또한 6명의 모범공무원 표창을 받은 수여자들에게 “대한민국 교육행정 일선에서 미래 대한민국 교육을 위해 오늘 표창을 수여하신 모든 분들이 그 역할을 하고 계신다.앞으로도 우리 교육 발전을 위해 특히 예천 교육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을 다해주시길 바란다.”며 수상을 축하했다.

한편 임인년 첫달 생일을 맞이한 이소영 장학사를 비롯한 6명의 직원들에게는 축하 꽃다발과 함께 생일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고, 축하 꽃다발을 받은 생일자 직원들은 “교육지원청 가족모두가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해줘 서로에 대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2021년 교육공로표창 수상◈
△국무총리 모범공무원 표창: 황은숙(행정지원과 정보지원담당)
△교육부장관 표창: 여병태(교육지원과 장학사),권영희(행정지원과),권오민(교육지원과)
△교육감 표창: 김진이(교육지원과),정승원(교육지원과)

◈2022년1월 생일자◈
△이소영(교육지원과),박충훈(교육지원과),이재원(교육지원과),신예지(교육지원과),
안수진(행정지원과)

◈2022년1월1일자 신규공무원◈
△행정지원과 권혜정 외 14명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