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 석송라이온스클럽,2021'지역 인재 장학금 수여식

-예천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5명에게 각 50만원 전달-

[채석일 기자]예천 석송라이온스클럽(회장 최종극)은 6일 예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학승) 교육장실에서 ‘2021년도 에천 석송라이온스 클럽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예천 석송라이온스클럽은 관내 학교, 예천교육지원청, 예천군의 추천을 통해 매년 꿈을 위해 열심히 학업에 정진하는 모범적인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왔다.

이 번 장학금은 관내 초등학생 1명,중학생1명,, 고등학생 3명에게 각50만원씩 총 5명의 학생에게 2백5십만원을 전달했다.

최종극 회장은 “오늘의 장학금 수여를 계기로 학생들이 더 많은 꿈을 펼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면서,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다양한 공헌 활동을 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행복과 웃음을 나눌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학승 예천교육장은 이날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들에게 “학생 여러분들 뒤에는 지역 후배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흔쾌히 장학금을 쾌척해주며, 따뜻한 손길을 보내주시는 예천석송라이온스클럽과  5만5천 예천군민이 함께 한다”며 “자신들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바로 세우고, 밝은 미래를 향해 꿈과 열정을 다하여 힘차게 매진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예천석송라이온스 클럽(회장 최종극)은 2001년 창립된 지역 봉사단체로 매년 지역 인재들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함은 물론, 장애인시설을 방문해 물품을 전달등 장애인들과 함께하는 행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지역을 위한 참 봉사를 실천하고 있어 지역민들로부터 칭송이 자자하다.

*2021‘예천석송라이온스클럽 장학금 수상자*

김현영(예천초등 4학년),남지영(예천여자중학교 3학년),진현석(경북일고 3학년),김하윤(예천여고 2학년),박은수(대창고 2학년)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