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총, ‘열린교총!함께하는 교총!교원들의 꿈이 실현되는 교총‘으로 경북교총뉴스 발간

-2021.4.1.일자 제1호 소식지 창간하다-

[채석일 기자]경북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김영준)는 1일 경북교총 1만여 교원과 모든 교육가족들과의 ‘소통과 공감’을 위해 ‘경북교총뉴스’ 소식지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소식지는 경북 전 지역의 지역교총의 다양한 교육 현장과 회원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을 뿐 아니라 교총을 통한 문화,예술,교육 등을 스토리텔링하며 ‘품격있고 생명력있는 교총 뉴스’로서 경북의 모든 교육가족에게 다가 갈 예정이다.

제1호 소식지에는 지난3월 경북교총의 주요 소식인▲경북교총 47대 김영준 회장 출범!▲ 한국교총 하윤수회장 경북교총 방문!▲경북교육감 ․ 한국교총회장 간담회 개최! ▲ 3월의 우수 회원!등 을 담았으며, 교권보장보험=교총가입,교권보호시스템 강화등의 정보를 제공하여 교원들의 관심도와 활용도를 높였다.

김영준 교총회장(용문초등 교장)은 “정보가 경쟁력인 현대 사회에서 우리 교총의 다양한 교육업무현장과 정책들을 누구든지 쉽게 접근하도록 도와 ‘모두에게 열린 교총,함께 꿈을 이루어가는 교총’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종형 경북교총 사무총장은 “지난1월, 새롭게 당선된 김영준 회장님 부임 이후 우리 경북교총에 더 큰 희망의 바람이 불고 있다.점점 늘어가고있는 회원들을 감안할 때 대한민국 최고의 교총으로 자리매김 할 것 같다.”라고 했다.

한편 경북교총은 유튜브에도 ‘채널경북교육’을 통해 클래식과 함께하는 영상 뉴스를 전하고 있으며 소식지 ‘경북교총뉴스’의 구독을 희망하는 학교 및 교사,학부모는 경북교총(전화:1668-0102)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