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사랑이 넘치는 행복한 대창고등학교,2021년도 학교설명회 개최

-100년의 역사와전통을 자랑하며 우수한 대학 입학율 자랑-

[채석일 기자]30일 오후1시30분 예천대창고등학교(교장 남병규)는 시청각실 에서 김석호 학교운영위원장을 비롯한 학부모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 학교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김용각 교무부장의 사회로 학교장 인사말, 운영위원장 인사, 각 부서 2021추진계획발표, 학부모 회의 및 임원선출에 이어 공개수업 참관과 학부모의 담임교사 상담순으로 이어졌다.

남병규 교장은 인사말에서 “한 해의 계획은 곡식을 심고 10년을 내다보면 나무를 심고 100년을 계획하는 일은 인재를 양성하는 일입니다.우리 대창고등학교는 학부모,지역사회,학교가 함께하는 삼위일체의 학교가 되고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무엇보다 학부모님들께서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했다.

또한 김석호 대창고등학교 운영위원장은 “지난 한 해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과 여건 속에서도 우리 대창은 너무나 훌륭한 성과를 이뤘습니다.이는 학부모님들과 선생님들의 관심과 노력 의 결과라고 생각됩니다.우리 예천을 명품교육도시로 만들겠다는 김학동 군수님의 의지와 함께 저도 여기 계신 학부모님들과  '명품대창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했다.

한편 2022년, 개교 100주년을 맞이하는 대창고등학교(교장 남병규)는 2021학년도 대학 입학생들이 서울대학교를 비롯한 국내 유수의 대학에 대거 입학, 명문 대창의 이름을 높였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