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출발! 힘찬 발걸음! 단샘 입학식

- 단샘유치원 제1회 입학식 -

지난 3월 1일 단샘유치원(원장 김홍희)은 일반학급 5학급, 특수학급 1학급으로‘별다(多)락(樂) 꿈다(多)락(樂) 놀이가 즐거운 유치원’이라는 교육이념을 가지고 개원하였다.

 3일 수요일, 입학생 90명과 교직원이 함께 09:00∼10:30까지 각 반별로 시차를 두어 입학식을 실시하였다. 학부모, 교육지원청, 지자체의 기관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석하려 했으나 코로나 19 감염증 바이러스로부터 유아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것이 우선이라는 방침에 따라 각 반별로 입학식을 실시하게 되었다.

설렘과 긴장감으로 유치원에 들어오던 유아들은 단샘유치원 정문에 준비된 환영 현수막과 아기자기한 풍선아트를 보고는 호기심 어린 기대감으로 유치원에 들어왔다.


먼저 원장, 원감은 단샘유치원의 큰 형님반인 꿈다락반을 시작으로 숲다락반, 꽃다락반, 해다락반, 별다락반 순서로 입학을 허가하고 환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단샘유치원 초대원장으로 취임한 김홍희 원장은 놀이중심, 유아중심, 창의 인성을 가꾸는 유치원이 되도록 교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단샘유치원에서는 유아가 행복한 지금! 풍부한 감성과 예(禮)마음, 문화적 혜택을 고루 누려 삶이 따뜻한 유아, 놀이가 즐거운 유아로 성장하기 위해 힘찬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