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빛유치원, 제 9회 입학식

꿈빛에서 희망찬 새 출발을 그려요

꿈빛유치원(원장 김희숙)은 3월 4일(월)에 유아 119명(7학급)을 대상으로 유치원 강당에서 제 9회 입학식을 진행하였다.

입학식은 만 3, 4, 5세 유아들이 오전 10시 30분에 유치원 강당에 모여 진행하였으며, 신입생 보호자를 초청하여 국민의례와 입학허가 선언, 교직원 소개, 원장 인사, 원가 제창, 생활 안내 순으로 진행하였다.

아이들을 향한 담임선생님과 보호자의 축하와 따뜻한 분위기에서 진행된 입학식 덕분에 아이들은 유치원에 대한 두려운 마음을 떨치고,즐겁고 행복한 유치원 생활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보호자는 “입학식 후 아이가 신이 나서 다른 유치원 친구들에게 자랑할 정도였다.”라며 “유치원에 대해 좋은 첫인상을 가지고 출발하게 되어 엄마로서 뿌듯하고 자랑스럽다.”, “아이와 함께 유치원에 와서 아이들이 생활하는 유치원 공간을 직접 보고, 선생님도 만나볼 수 있어서 안심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희숙 원장은 “여러분은 우리나라의 소중한 보물이다. 각자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쳐달라”며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위생적인 유치원 공간에서 꿈빛유치원 유아들이 큰 꿈을 갖고 따뜻한 마음으로 미래를 열어가는 창의적인 인재로 자라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