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 예천여자고등학교 2023‘ 1학기 ’학부모를 위한 학교설명회‘ 개최

-'칭찬 과 격려'로 미래를 빛내는 예천여고 학생들-
-변화하는 대입제도,성공적인 전락과 고교선택!‘-

[채석일 기자]예천여자고등학교(교장 허만헌)는 30일 저녁7시 학교 시청각실 에서 학부모 및 교직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3학년도 1학기 ’학부모를 위한 학교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자율과 자치로 함께 성장하는 우리‘라는 주제를 가지고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교교육계획 전반에 대해 설명하고, 예천여고 주요 핵심 교육활동과 대학입시전형등을 안내해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학부모 연수 시간과 학부모 총회의 시간도 마련됐다.

설명회 이후 학부모들은 담임교사와의 상담을 통해 자녀의 학교 생활에 대해 논의했으며,예천여고의 미래발전 방향에 대해 토롢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예천여자고등학교는 쾌적한 교육환경과 면학분위기 조성을 통해 2015 개정 교육과정,고교학점제,교과교실제 운영에 최적화된 학교로 농어촌 특별전형이 적용되는 학교로 경북에서 소문난 인문계 여자고등학교로 정평이 나있다.

허만헌 교장은 “우리 예천여자고등학교는 ’꿈이 다양한 학생들이 끝없는 도전과 열정이 살아 숨쉬는‘ 학교로 매년 국내 유수한 대학을 진학하는 쾌거를 거두고 있다.우리 학생의 3년이 더욱더 빛나는 학교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또한 우리 학부모님들께서는 우리 학생들이 더 잘할 수 있도록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