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있어 아름답고 따뜻한 세상입니다!”예천군노인복지관 2019‘송년의 밤

-2019년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와 함께하는 송년회 성황리 개최-

[채석일 기자]예천군노인복지관(관장 김정표)은 20일 오후4시30분,예천축협프라자 2층홀에서 ‘당신이 있어 아름답고 따뜻한 세상’이란 주제로 2019년을 마무리하며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와 함께하는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동 예천군수,신동은 예천군의장,신향순 부의장,권오휘 예천예총회장,박태춘 경북도의원을 비롯해 자원봉사자,예천노인복지관 회원 어르신 등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예천군노인복지관 요요공연예술단의 창작무용 ‘창부타령’과 복지관 하모니카반 회원들의 공연과 연주를 식전공연에이어 1부 기념식에서는 2019년 한 해 동안 예천노인복지관을 위해 힘쓴 우수자원봉사자 표창과 우수후원단체에 대한 감사패 전달, 자원봉사 활동영상 시청, 협력기관 소개 등으로 진행됐고 2부는 회원들의 축하공연 및 레크레이션,복지관 태권도교실 어르신들의 태권도 시범,배하나 가수의 축하공연등 자원봉사자 만찬회를 진행해 자원봉사 활동에 대한 격려와 감사를 전하는 자리가 이어졌다.

김정표 복지관장은 개회사에서 “올 한 해 예천노인복지관을 위해 힘써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예천노인복지관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격려사에서 “오늘 여기계신 모든분들이 정말 아름답고 귀하신 분들입니다.
2019년 한 해동안도 건강을 지켜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아울러 어르신들을 위해서 애쓰신 복지관장민을 비롯한 직원여러분들께도 박수를 보내며 내년에도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송년의 밤을 희망합니다.“라고 했다. 또한 김군수는 내년 5월에 있을 ‘예천곤충엑스포’에 대해 설명하면서 자녀와 손자,손녀 모두 어르신들과 함께 참여해주기를 당부하기도 했다.

신동은 예천군의장은 “지난 1년동안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후원과 봉사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함께 지역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우리 모두가 되었으면 좋겠다.오늘 이 자리가 우리 모두가 서로를 축하해주는 아름다운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다음은 이날 수상한 자원봉사자와 봉사,후원단체 명단이다.

▲개인봉사자 :윤종식 ▲개인후원자:양정화

▲봉사단체:안동유리 의료재단

▲후원단체:한국수자원공사 예천수도관리단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