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학교폭력예방 주간 캠페인 활동 실시

경산중학교(교장 이춘기)는 2021년 9월 6일부터 9월 10일까지를 학교폭력 예방 주간으로 정하고 등교 시간에 캠페인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경산중학교 안전생활부 교사의 지도하에 학생회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했다. 학생회 학생들은 요일별 장소별로 인원을 나누어 매일 아침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정문과 후문에서 피켓 및 현수막을 들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하며 학교 폭력의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었다. 9월 10일에는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선물 나눠주기 행사를 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경산중 학생회장 김지환 학생은 “아침에 일찍 오는 것이 힘들었지만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작은 선물을 나눠주며 인사할 때 친구들이 고마워하는 모습을 보고 보람을 느꼈습니다.” 라고 하며 학교 폭력 근절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춘기 교장은 평소 학교폭력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학교폭력예방 주간에도 매일 아침 일찍 교문에서 학생들과 함께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활동을 하며 학생들에게 경각심을 심어주었다. 안전생활부 교사들도 캠페인 활동에 참여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고, 폭력 없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지도할 것을 다짐했다.

권성옥 기자 aafa2011@daum.net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성옥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