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장산초, 비대면 실시간으로 학부모와 소통하다

장산초등학교(교장 권덕칠)는 3월 31일(수)에 2021학년도 1학기 학교교육 설명회를 비대면 실시간 방송으로 실시하였는데 이는 코로나 19 상황을 극복하는 동시에 자칫 단절되기 쉬운 학부모와의 소통을 원활히 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루어졌다.

학교에서는 각 가정에 사전에 제작한 연수 책자를 배포하고 유튜브 채널 주소를 문자로 발송하여 학부모가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학부모 연수에서 2020학년도 대외 실적 및 교육환경 개선 사업에 대해 안내하고 2021학년도 본교 교육의 방향을 제시했다. 또한 배움이 즐겁고 소통이 잘 되는 학교문화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학부모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이번 학교교육 설명회 실시간 방송에 참여한 학부모 회장은 “코로나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설명회가 개최되었는데 학교교육의 전반적인 내용을 알 수 있어 매우 유용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가정에서도 학교생활에 대해 잘 파악하여 자녀들을 지도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라며 전 교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권덕칠 교장은 학생을 교육 활동의 중심에 두고 전 교직원이 학생들의 성장과 발달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한청타임즈, 무단전제 및 재배포금지⟩
권성옥기자 다른기사 보기(list.php?searchWriter=권성옥)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성옥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