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량읍적십자봉사회,  홀몸 어르신‘건강한 여름나기’쿨쿨꾸러미 전달

- 관내 홀몸어르신 50가구에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쿨쿨꾸러미 전달

경산=권성옥 기자압량읍적십자봉사회(회장 이상득)20일 무더위에 취약한 홀몸어르신 50가구를 방문하여 휴대용 선풍기와 미숫가루 등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쿨쿨(coolcool)꾸러미를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확인했다.

 

건강한 여름나기사업은 유례없는 최장기 장마와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홀몸 어르신들에게폭염 극복에 도움을 주고자 압량읍 적십자봉사회에서 마련한사업으로, 이번에 전달한 쿨쿨꾸러미는 휴대용선풍기, 미숫가루, 라면, , 과자 등 홀몸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되었고, 코로나19 생활 안전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전달되었다.

 

한편 압량읍적십자봉사회 이상득 회장과 회원들은 평소에도지역의 취약계층을 발굴하여 밑반찬 및 생필품 지원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봉사를 해오고 있다.

 

이상득 압량읍적십자봉사회장건강한 여름나기 쿨쿨꾸러 미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취약계층에게 폭염을 이겨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했다.

 

강영수압량읍장은 코로나19의 재 확산과 폭염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시는 압량읍적십자봉 사회에 감사드리며, 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수시로 안부를 확인하여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지원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성옥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