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곡중, 행복한 등교 수업 생활

-‘생수, 덴탈마스크, 손소독제, 향균필름’지급-

장곡중학교(교장 장광수) 학부모회(회장 이혜주)와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권대국)2020630일 코로나 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성실하게 등교수업에 임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학부모의 뜻과 마음을 모아 생수와 일회용 덴탈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필름 등의 방역물품을 학교에 기증하였다.


학부모회와 학교운영위원회에서는 학생들의 안전한 등교수업 및 학교생활을 위해 코로나 19 감염병 예방과 방역에 힘쓰고 있는 학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활기차게 학교생활을 하고 있는 학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고 싶은 마음에 기증을 계획하게 되었음을 전했다.


장광수 교장은기증품을 통한 학부모의 관심과 협조에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학부모께서 안심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안전과 학교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학부모회와 학교운영위원회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학부모로부터 기증받은 물품은 생수 4,000병과 덴탈마스크 2,000, 손 소독제 80, 항균 필름 1통으로 전체 학급과 학생들에게 골고루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장곡중학교 학부모회는 매년 학교 교육 모니터링 외에도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과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 홍보 캠페인 활동에도 활발하게 참여하고, 학부모 자원봉사 동아리를 조직하여 어려움이 있는 교내 학생들을 지원하고 학교 축제 장터마당을 운영하여 수익금을 소외 계층을 위한 장학금으로 지급하는 등의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 왔다.


올해도 기존의 활동 외에 코로나 19 퇴치 방역 활동 등 다양한 학교 참여 및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청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석일 기자 다른기사보기